방송연예뉴스 2010.08.13 17:51
최신 애니메이션 전문리뷰 보기

김희선, 故 앙드레김 빈소에 해골 스카프 메고 조문 ‘빈축’

배우 김희선이 고 앙드레 김의 빈소에 해골무늬 스카프를 하고 와 논란이다.

김희선은 남편 박주영 씨와 12일 대장암으로 투병하다 끝내 별세한 고 앙드레 김의 빈소를 찾아 고인을 애도했다. 평소 고인의 패션쇼에 10회 이상 발탁될 정도로 친분이 두터웠던 김희선은 새벽 2시 급히 빈소를 찾아 고개를 숙이며 연신 눈물을 쏟아내 주변을 안타깝게 했다.

하지만 이날 김희선이 착용한 스카프가 논란이 되었다. 바로 해골무늬 스카프를 착용하고 온 것. 이 스카프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고 알렉산더 맥퀸이 유행시킨 디자인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네티즌들은 “해골은 진짜 아닌 것 같다”, “급해서 아무거나 두르고 나간건가? 해골은 좀...보고 ‘헉’ 했다”며 의상을 지적했다.

이외에 일부 네티즌들은 “알렉산더 맥퀸도 올해 돌아가셨다. 앙드레김 선생님이 준 옷을 입고 맥퀸 스카프라 무슨 생각이 있었던건 아닐까?”, “여기서 자판치고 있는 우리보다 빈소를 찾아간 김희선이 앙드레김을 향한 마음이 더 크고 안타까울텐데 우리가 스카프 하나로 왈가왈부 할 건 아닌 것 같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논란을 일축하였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디자이너 고 앙드레김(본명 김봉남)은 12일 대장암 합병증인 폐렴이 악화돼 향년 75세를 일기로 별세하였으며 현재 그의 아들인 김중도 씨가 빈소를 지키고 있다.

(사진:SBS 뉴스 캡쳐)

 

최신애니 애니메이션 전문 리뷰 (animation.websearch.kr)
Copyright ⓒ 애니메이션웹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Favicon of http://lekordable.tistory.com 여담

    이걸로 뭐라고 하는 건 너무 민감한 게 아닐지 -_-;

    2010.08.13 17:53
  2.  Addr  Edit/Del  Reply Favicon of http://affirmativ.tistory.com/ 개나리

    저번에 선예 부친상 당했을땐 소희는 무슨 패셔니스타인마냥
    쫙빼입고 왔더군요...
    아무리 연예인이라도.. 장례식에서는 자제 좀 했으면..

    2010.08.13 18:04
ㄳㄳ   
잘보겠습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

즐거운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