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뉴스 2010.08.10 09:39
최신 애니메이션 전문리뷰 보기
타블로 고소!! 스탠포드 졸업 100% 맞습니다.(왓비컴스의 정체) 타블로
정신병자 왓비컴스에 속아서 타블로 까는 분들 현실로 돌아오세요.



1. SAT 없이 스탠포드를 입학했다?

스탠포드는 다들 아시다시피 몇십년간 미국 대학 중 5위 안팍을 자리매김하는 세계 1류 대학입니다.
미국 아이비리그 경우엔, SAT1은 선택이 아닌 당연 필수, 심지어 SAT2와 AP를 필수로 요구하는 아이비리그 학부들도 많습니다. SAT없이 글쓰기 하나로만 들어갔다면 말이 안되죠. 세계적인 미국 author인 존 스타인백도 스탠포드 대학 졸업생인데, 아무리 그가 천재적인 author라 해도 글쓰기 하나로만으로 스탠포드 입학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그렇다면 타블로는 스탠포드를 입학조차 못한것인가?
절대 아닙니다.
일단 타블로 SAT안보고 스탠포드 입학한거 아닙니다. 2008년 라디오에서 타블로가 직접 SAT봤다고 했고요 이번 강호측에서도 타블로의 SAT 시험 기록 입수했습니다. 왓비컴스가 단지 무릎팍도사에서의 캡쳐된 하나의 장면을 물고 늘어진거에요.

2. 미국에서 태어난 사람이 아니라면 입사가 불가능한 CIA를 캐나다 국적을 소유하고있는 타블로가 입사?

왓비컴스와 검은진실은 타블로가 CIA 면접에서 통과, 입사했다는 허위사실을 유포 했습니다.
사실 타블로는 CIA에 입사한적도 없고 근무했었던적도 없다 했습니다.
단지, CIA 인턴 서류 합격을 했다고 언론에 말했죠. 실로 CIA는 미국 내에선 FBI보다 높은 수사기관으로 한국으로 치면 국정원 정도 입니다, CIA의 I는 Intelligence의 약자로 소위 말하는 천재들이 모여서 수사하는 기관 단체입니다. 미국 백악관의 직속 정부기관으로 CIA 고위 간부들은 미국 상원의원조차 어려워한다죠. 그렇기때문에 미국에서 태어나지 않은 사람들은(중간에 미국 시민권 받은 사람들도 불가능) CIA에 입사가 불가능합니다. 단, CIA 인턴 서류 지원은 전세계 어느 나라사람이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좀 이치에 맞진 않긴해도 CIA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해보시면 아실거에요, 스탠포드 석학사를 3년만에 취득한 천재인데 CIA 여름기간 인턴 서류 면접을 통과 못했겠습니까.

3. 스탠포드 석사를 취득했다면 논문이 있을것이다, 도올 선생처럼 화끈하게 공개하라.

도올선생은 하버드 대학에서 논문을 쓰고 석사를 취득했다고 알고있습니다, 그렇기에 바로 공개할 수 있었고요. 제가 한국 대학은 다녀본적이 없어서(미국 유학생) 자세히는 모르지만 누리꾼들에 의하면 한국 대학원 중엔 논문없이 석사취득 가능한곳은 단 한군대도 없다고 들었습니다.
미국은 그렇지 않습니다. 스탠포드 대학원에서 영문학 전공자들 경우 45학점을 들으면 석사를 취득하게 되는것인데, 스탠포드 공식 홈페이지에 논문을 옵션, 즉 선택사항이라고 명확히 기재 되 있습니다. 논물을 써서 제출하게 될 경우 10학점이 인정되는 유리함만 있을 뿐, 논문 쓰는것을 선호하지 않는 학생들은 논문을 써서 제출하면 얻게 될 10학점을 10학점에 해당하는 수업을 듣고 충당 할 수 있습니다. 즉, 타블로는 최대한으로 수업을 땡겨 들어서 논문없이 석사 취득이 가능했습니다.
논문드립은 오히려 타블로를 옹호하는 글 입니다, 타진요 여러분들.

4. 입학생 앨범에 타블로의 국적이 한국으로 나와있다?

일단 재밌는게 타진요 애들은 스탠포드 입학생 앨범에 타블로가 있다는것을 인정, 최소 타블로가 스탠포드 대학 학사과정은 밟았다 라는것을 스스로 입증했습니다, 참 멍청이들이죠.
"그런데 왜 국적이 한국으로 나와있냐? 넌 12살에 캐나다 시민권을 취득하지않았느냐?(여기서도 캐나다 시민인거 인정)" 라고 반박을 했지만, 주변 학생들에게 써져있는것을 보면, 캘리포니아, 텍사스 등등 지역이름이 써져있습니다. 이건 국적을 써놓는것이 아닌 출신지역(출신 고등학교 위치로 추정)을 써놓은것이라 판명됩니다. 대부분 미국학생들일텐데 국적을 써놓는것 자체가 넌센스죠, 타진요 사람들은 기본적인거 조차 이해를 못하네요. 타블로의 출신 고등학교는 서울 국제 학교이므로
한국이라 써놓는게 정답입니다.

5. 성적증명서에 Daniel Lee라고 나와있다, 어떻게 된 것이냐?

이런 의혹을 가진 사람들은 미국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 일것 같네요.
기본적으로 아시다시피, 미국엔 middle name이란 개념이 있습니다.
성적증명서 front page에 해당되는곳엔 Daniel Seon Woong Lee 라고 적어놨기 때문에 전혀 문제가 없지만, 그래도 의심하는 분들을 위해 조금 더 설명 할게요.
실제 스탠포드 성적증명서를 봐도 겉에는 full name이 기재되어있고
안에는 간단한 이름과 성만 기재 되어 있습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의 middle name은 Hussein인데
단지, 하버드 법대 성적 증명서 안쪽에 barack obama 라고 써져있다고 믿지 않는거와 다르지 않습니다. 겉에는 Barack Hussein Obama라고 써져있겠죠.


6. 난데 없이 캐나다 시민권을 왜 공개하냐? 저거 위조다.

강호측에서 주한 캐나다 대사관에 직접 요청을 해서 받은 ID 카드 입니다.
어떤 사람은 타블로가 캐나다 대사관까지 매수했다 라는 말도 안되는 주장을 부리네요.
오바마 대통령 아들이어도 이정도까지 위조는 못할겁니다.
만약 모든게 거짓이면 솔직히 타블로가 뭐라고 주한 캐나다 대사관하고 나아가 세계 1류 대학인 스탠포드에서 거짓 자료를 제공해줄까요. 캐나다 시민권을 공개한 이유는 타진요에서도 Daniel Seon Woong Lee는 100% 스탠포드를 졸업한게 맞다라고 인정했지만 그게 타블로라는것을 믿을 수 없다, 여권을 공개해라 라고 해서 시민권을 공개한거고요.. 만약 여권을 공개했다면 주기적으로 새발급을 받아야하는 여권이라 조금의 차이가 있을겁니다, 그거 가지고 물고늘어질거 강호측에선 알고, 조작이 불가능함과 동시에 12살에 캐나다 시민권 취득한 사실을 알릴 수 있는 방법을 선택했죠.


7. 신정아도 NSC에서 입증해줬다, NSC는 믿을만한 곳이 아니다.

신정아 NSC에서 verification 받은 적 없습니다.
오히려 NSC에 요청했다가 되려 걸려버린 케이스입니다.
타진요 카페에도 타블로가 NSC에서 공식 입증서를 발급 받아서 증거로 썻을 때
신정아도 NSC에서 인증받았고 결과는 거짓이었다 라고 주장 했습니다.
그러나 네티즌들이 알아본 결과 신정아는 공식적으로 NSC에서 입증 받은적이 전혀 없습니다.
스탠포드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학력 입증 문서를 받고 싶은 사람들에게 NSC를 추천해줍니다, 추천을 넘어서서 그쪽에서 받으라고 링크까지 걸어줍니다. 미국내에선 가장 정확한 학력 입증 기관입니다. NSC 발급한 학력 입증서가 거짓으로 밝혀지면 엄청난 소송에 휘말리는건 모두가 아는 사실입니다(타진요 제외). 실제로, 신정아는 우리 학교 출신이 맞다라고 허위로 입증한 예일대는 동국대로 부터 몇백억 소송을 걸었습니다. 몇몇 누리꾼들이 타블로가 스탠포드 부학장과 사무처장을 돈으로 매료했다는 말도안되는 발언을 했죠. 스탠포드 부학장겸 사무처장인 울프 교수의 인터뷰를 담은 동영상을 보면, "만약 이 자료(타블로가 스탠포드 석학사를 취득한 공식 자료들)가 거짓이라면 난 여태껏 쌓아온 명성을 잃을것이며 32년동안 해온 이 일자리도 잃게 될것이다." 라고 말하며 엄청난 확신을 줬습니다.

 

8. 울프 교수의 친필 싸인은 조작된 것이다?

정상인이 이 문장을 읽으면 헛웃음만 나오겠죠.
울프 교수가 친필싸인을 담은 공식 문서에 데니엘 선웅리는 스탠포드에서 석학사를 취득한것은 사실이다 라고 적은 문서가 조작이라고 하더군요. 이유를 보니 예전에 울프교수가 했던 싸인과 비교했을 때 모양이 약간 다르다는게 이유였습니다. 초등학생 수준의 반박글이죠.
손으로 작성하는 싸인인데 100% 똑같으면 기계가 아닌이상 불가능 하다는건 다들 아실테지만
실제로 그걸 물고 늘어지는 사람들이 있기에..
왓비컴스와 검은진실에게 그럼 당신들이 직접 당신들 싸인 두개를 아주 똑같이 해보라고 시켜보고싶네요.


9. 타블로가 발급받은 성적증명서는 다른 스탠포드 성적증명서와 다르다?

이건 스탠포드측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2008년 이후로 전자 성적증명서 제도가 생겨났고, 그 이후로 스탠포드 학생들은 두가지 형식의 성적증명서, 전자식과 문서식, 를 양자택일해 발급 받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 이거 또한 울프교수의 인터뷰를 담은 동영상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대충 봤을 땐 차이점이 없어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우리 학교 오피스의 타이틀도 각기 다르게 쓰여져있다고 울프교수가 직접 말했습니다. 즉, 전자식 성적증명서를 발급받은 타블로의 성적증명서는 진짭니다.


10. 세계 1류 대학인 스탠포드 석학사를 3년만에?

결론부터 말하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울프교수의 말을 인용하면 3년안에 스탠포드 석학사 취득하는건 전혀 이상한일이 아니고 훌륭한 역량을 가진 학생이라면 충분히 가능하다 라고 말했습니다. 오히려 이런 재능을 가진 학생이 한국인이라는걸 한국사람들은 자랑스럽게 생각해야 된다고 울프교수가 직접 말했습니다. 들을 수 있는 최대한의 수업을 땡겨들으면 3년안에 충분히 모든 절차를 밟고 졸업하는게 가능해지는거죠.


11. 타블로가 CNN을 매수했다?

전 사실 이 주장이 제일 어이 없었습니다. CNN이라 하면 세계에서 제일 영향력 큰 방송사 중 하나인건 다들 아는 사실이죠. 일례로 타블로가 국산 방송사인 SBS 매수해서 조작한다하면 믿겨지나요? CNN에 비하면 SBS는 동네 놀이터인데 타블로가 무슨 힘이있다고 CNN까지 매수해서 조작방송을 했다고 주장을 하는걸까요, 실제로 CNN에서 아무것도 안알아보고 단지 자신이 스탠포드 졸업생이라 주장하는 사람을 중심으로 단독 인터뷰해서 프로그램으로 내보냈을까요? 100% 확신이 있었기에 그렇게 한겁니다. 여기서 타블로의 영어실력을 가지고 물고늘어지는 사람들을 볼 수 있었지만, 수년간 미국인하고만 상대해온 저가 판단했을 때 원어민과 1%의 차이점도 없었을 만큼 완벽한 영어실력입니다.


12. 재학시절에 한국에 와서 영어강사로 활동했다?

이거 또한 왓비컴스가 과장하고 부풀려서 주장한 허위사실 입니다.
타블로는 2002 월드컵 기간중, 즉 6월 즈음에 강남 어학원에서 학원강사로 활동했다고 했습니다.
스탠포드 봄학기가 4월에 끝나므로 6월에 한국에 와서 학원강사가 되는것은 어찌보면 당연한걸지도 모르죠. 실제로 저도 학원강사는 아니지만 여름방학때 학생들을 가르키는 알바를 때때로 했었습니다.


13. 동양인의 눈색은 무조건 100% 갈색이다?

 

왓비컴스는 타블로 시민권에 눈색이 black으로 나와있다고 조작이라 합니다.

제 미국 운전면허증에도 머리카락색과 눈색이 black으로 나와있습니다.

이렇게 타진요 카페에 적었더니 '그건 너가 흑인이라서 그런거고' 라고 말하며 영구 탈퇴시켰습니다.

김정일 정권보다 더한 악덕체제로 운영되는 이 카페에 뭐가 더 이상 남았겠습니까.

타블로를 조금이라도 옹호하는 글이면 바로 삭제하고 강제 탈퇴시키는 곳입니다.

실제로 몇몇 댓글의 댓글을 보면 욕이 써져있고 원문은 삭제되어 있습니다.

결론은 동양인의 눈색은 black이던 brown이던 검시관의 마음입니다. 딱봐서 brown이다 하면 brown으로 기록하는거고 black이다 하면 black으로 기입합니다. 키나 몸무게처럼 기계로 측정하는게 아닌 검시관의 눈으로 확인하는것이기 떄문에 black 이던 brown이던 검시관에 따라 각기 다르게 기입될 수 있습니다.

14. 타블로가 국적변경할 당시 등록한 주소가 지금은 강 한가운데?

 

 벌써 수십년 전입니다. 이래서 타블로가 고소하나 싶습니다.
학력에 관해 얘기하다가도 스탠포드 나온거 100% 확실하니까,
다른걸로 걸고 넘어지네요.

원래 주소는 답십리동 일반 100 이었습니다.
행정구역 변경이라는 이유때문에 주소가 바뀐겁니다.

 


제가 본 논란은 이게 다인거 같네요, 또 생각나는거 있으면 추가할게요.


추가로 whatbecomes 이사람은 정말 허언증에 걸린 정신병자들 입니다.
강호측에서 말한대로 이 사람에게 선동되어진 사람들은 하루빨리 현실로 돌아오길 바랍니다..

whatbecomes의 주장들

1. 나는 세계 1위 의과대학인 존스 홉킨스에서 졸업해서 한국 종합병원에서 근무하고있는 의사이다.

실제 의사가 왓비컴스에게 의학적 기초질문을 하자 갑자기 자기는 인턴이라고 2년뒤에 물어보라고 함, 그러나 whatbecomes는 72년 해병대를 제대한, 즉 지금은 최소 50세 이상이라고 자기 입으로 직접 말했음. 50세 중후반에 존스홉킨스 의대를 졸업해서 한국 종합병원에서 근무하다 갑자기 또 인턴이라.. 타블로보다 이 정신병자의 학력부터 취조하는게 맞는 순서 아닐까요 타진요 여러분들?


2. 이영애와 노현정은 옛 애인이고 윤아와 키스해봤다.

이영애의 결혼소식이 뜨자 자기와 예전에 사겼다고 허위사실 유포, 예전에 나랑 사겼을 때 보니까 저런 늙은이하고 결혼할 줄 몰랐다며 막말 작렬.
노현정의 결혼소식 떳을때도 마찬가지로 반응.
윤아와 키스해봤다했는데 얼굴이 할머니상이라서 사귀지 않았다함


3. 노홍철과 장윤정 결별이유는 노홍철이 조루여서?

노홍철이 조루여서 장윤정이 질렸다고 노홍철을 찼다고 허위사실 유포.

4. 타블로가 스탠포드 나온게 아니라는 100% 확실한 증거 3개가 있다.

고소한다고 하자 갑자기 말을 지어낸것으로 추정, 진짜로 있었으면 몇달전에 공개했을것이다.

5. 자신은 이명박과 굉장한 친분관계가 있고 엄청난 사람이다, 내 말 한마디면 모든게 가능하다.

 

마지막 쐐기 밖는 자료

https://www.youtube.com/watch?v=sm9YUNqmU9E

 

타블로가 참여한 스탠포드 기숙사 홍보 동영상 입니다.

악의 축에서 빠른 시일내에 벗어나서 정상적인 생활 하길 빕니다.







최신애니 애니메이션 전문 리뷰 (animation.websearch.kr)
Copyright ⓒ 애니메이션웹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Favicon of http://enilab.com/ enilab

    도데체 난 이해가 안감... 타블로가 스탠포드든 뭣이기든 나왔건 안나왔건 간에 그게 무슨 상관임..??
    이런 일로 왈가왈부하는것 자체가 정말 웃긴일임..

    2010.08.10 10:45
    •  Addr  Edit/Del 지나다

      저는 님의 단세포성이 이해가 안감. 타블로는 미국 명문대를 나왔다는 것을 무기로 시장을 공략했음. 그러니 명문대 나왔냐 안 나왔냐는 중요 요소가 되는 것임.
      왓비컴즈인가가 뭔가가 똘끼가 있긴 하지만
      타블로도 구린 게 정말 많음. 신정아처럼...

      2010.08.10 20:44
  2.  Addr  Edit/Del  Reply 세영이

    흠..저런거 다~필요없고..여권이랑..출,입국기록?? 요것..두가지만 있음..된다던데..자꾸..빙빙돌려서 다른걸 보여주니..사람들이 달라붙는것 같네용~

    2010.08.10 14:44
  3.  Addr  Edit/Del  Reply ㅇㄹㅇㄹㅇ

    개소리하고있네 시1발 영어도 못하는새끼들이 cia홈페이지 찾아가봤다고? 지1랄 내가 방금 진짠가? 하고 찾아봤는데 미국시민권자만 된다 시1발아
    그래 인턴도말이야 시1발 병1신들

    2010.08.10 16:28
  4.  Addr  Edit/Del  Reply toshino

    어이없다. 야... 저게 스탠포드 기숙사 홍보 동영상이라고??

    누가 봐도 동양애들만 몰려있는 칼리지 기숙사에서 장난치면서 찍은 동영상이다.

    아 어이없어. 스탠포드에 백인애들이 대부분인데 동양애들만 잔뜩 쳐있는 이상한데서 촬영하고선 스탠포드 기숙사 홍보 동영상이래.

    2010.08.11 15:46
  5.  Addr  Edit/Del  Reply Favicon of http://www.unny.com fleuriste ville st-laurent

    조만간에 좋은 결론이 나겠지요

    2010.08.12 03:00
  6.  Addr  Edit/Del  Reply ㅎㅎㅎ

    명문대 나와서 뜬게 뭐가 잘못된 거임? 김태희도 마구 까여야겠네 그럼? ㅎㅎㅎㅎ 열폭에 이은 크레이지 찌질이들..

    2010.08.15 20:30
  7.  Addr  Edit/Del  Reply

    방안에서 할일없이 쓸데없는 짓거리 생산성없는 짓거리를 하는 잉여들
    이번에 타블로가 좀 고소해가지고 감방에 다 잡아쳐넣고
    중국광산에 모조리 보내서 돈이나 벌어와라

    2010.08.22 11:46
ㄳㄳ   
잘보겠습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

즐거운하루